Happy 설~ 보내고 계시죠!

엄.마. story 2011.02.03 10:51
Happy 설~ 보내고 계시죠!

다들 즐거운 설 보내고 계신가요?~!
먼저..
"꾸~벅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지난 한 해 소박하다 못해 볼 것 없는 블로그에 시간 내서 방문해 주신 이웃 블로거들에게 감사드립니다.
블로그를 시작할 때는 아이 키우는 육아일기 정도로 시작을 했는데
다소 개인적인 의미로 시작한 블로그인데.... 허접한 필력으로 쓴 글에 댓글 남겨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이웃님들이 있어, 단순히 혼자만의 육아일기라고 생각하기에는 이제 조금 블로그 운영에 책임감이 느껴집니다.

그래서 최근에는 쓰는 글, 찍는 사진, 찾은 정보에 대해서 한 번 더 생각해 보고 올리는 경우가 많아졌네요..
그런 고민으로 살짝 포스팅에 한계도 좀 있구요..(우선 아이 초상권도 고려해야 할 듯하고..ㅋ)

저의 그런 고민이 살짝 무색하게도 오늘 오랫만에 포토 베스트 먹어어요..
설 연휴라 포스팅이 게을러질까봐 미리 예약 해뒀던 글이 베스트가 되었네요..ㅎ
정말 오랫만에 베스트라 기쁨이 배가 되기도 했지만,... 최근의 저의 고민에 해답을 주는 것 같기도 해요..
뭐 이런 답이 아닐까요!!
그냥 하던 대로 열씨미 하세요... 쭈~욱.. ㅎㅎ

네~~ 그냥 하던대로 열씨미 할랍니다.
초심처럼... 그냥 내가 아이를 키우는 하루하루를 일기처럼 블로그에 담자는 그 첫 마음... 그대로 간직하고
하던대로 그냥 하자!!!

2011년 다시 달립니다...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우리 아이 성장일기]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우리아이 이쁘게 키우기 (육아) by 젤리맘.]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포스토리의 소식을 읽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공감이 되셨다면 아래↓ VIEW를 CLICK!   나도 한마디를 원하시면 댓글을!


Trackbacks 0 : Comments 4
  1. BlogIcon ♣에버그린♣ 2011.02.03 11:04 신고 Modify/Delete Reply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네가지 이야기님^^

    • BlogIcon 4-story 2011.02.08 16:23 신고 Modify/Delete

      네가지 이야기님~~ 이 말 너무 좋네요.. 케케
      2011년에는 자주 뵈요.

  2. BlogIcon 뻘쭘곰 2011.02.04 02:02 신고 Modify/Delete Reply

    앞으로 계속 베스트~!!! 되시길~!!^^
    늘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