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타필 사용해 보셨나요? 이녀석 저희집 보물입니다.

엄.마. story/(육아) 2011. 1. 22. 11:50

딸 아이 둘다.. 피부가 아토피다..
나의 영향을 많이 받아서 그런지 아이들 피부가 약한 것이 항상 죄스럽게 느껴진다.
특히 이런 겨울날 밤에 잠들어서도 가려워서 벅벅 긁으며 뒤척일때면 옆에서 나도 새우잠을 잘 수 밖에 없다.
기본적으로 인스턴트는 안 먹인다.. 또한 과자도 요즘 아이들이 입에 달고 살다시피 한다는데 나는 과자도 잘 주지 않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잘 관리하지 않으면 이 겨울 참 길게 느껴진다.
아토피 관리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당연 보습! 이다.. 아이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보습제를 발라줘야 하는데, 이것을 귀찮게 여기고 잠깐 방심하면 어김없이 그날 밤은 힘든 밤이 되어 버린다.
참 많은 보습제를 써 보았다.
국내외에 유명하다는 보습제는 거의 섭렵했고.. 무스텔라, 피지오겔, 캘리포니아베이비 카렌듈라, 세타필, 아토팜, 존슨즈 슈딩,.. 등등 하나 하나 열거 할려니 이제 기억도 안난다.

이렇게 많은 아토피관련 유명한 로션을 써 본 나의 경험 종결편은@!!
만약에 아토피가 심하지 않다면. 아토피 초기라면 가격대비 그 효과에서는 당연 으뜸은 세타필!이다.
다니고 있는 소아과 의사 왈 : 보습제 뭐 쓰세요?
엄마 왈 : 세타필
의사 왈 : 세타필은 보습의 교과서니까.. 그거 쓰세요..

음.. 더 신뢰가 생기더군.. 쓰면서 조금 걱정되는 것은 그래도 한 제품을 이렇게 장기간 써도 되는가이다.
요즘 세타필 2년차에 접어들었는데 조금 더 알아보고 방향을 잡아야 겠다. 아무리 좋은 것도 왠지 장기간 쓰면 안될 것 같은 이 기분은 뭘까..

어쨌든 결론적으로 우리집은 지금 세타필을 1일 기준 3번 정도 발라준다.(아침1회, 점심1회, 저녁1회)
그렇게 하니.. 첫째는 아토피를 거의 잡아가고 있고, 둘째는 분위가 더 확대되지는 않는 것 같다..

추가로 아이들 변화되어 가는 피부사진은 다음 편에~~
to be continued~~

 
< 우리 집 스킨제어 총집합>

세타필은 이런 제품이랍니다.




* 아토피 관련 *


포스토리의 소식을 읽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공감이 되셨다면 아래↓ VIEW를 CLICK!   나도 한마디를 원하시면 댓글을!


Trackbacks 0 : Comments 2
  1. BlogIcon 선민아빠 2011.01.24 16:33 신고 Modify/Delete Reply

    난 보물 없어 ㅠㅠ

  2. BlogIcon 러블리미야 2011.01.25 10:37 신고 Modify/Delete Reply

    이게 죠은가? 저두 한번 써볼까나요?ㅎㅎㅎ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