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아,, 두번만 보자! 세번은 힘들다..

딸.기.story/37M~48M 2011. 1. 27. 13:38

딸아,, 두번만 보자! 세번은 힘들다..

좋아하는 거는 뭐든 3번을 외치는 딸.. 잠들기 전에 책 읽는 것도 세번.. 좋아하는 마이쮸도 세개를 먹어야 하는 녀석이다..
그런데 지난주에 보고 온 부니부니도 또 세번을 봐야한다고 난리다. 이건 아니자너. 이렇게 출혈이 큰 공연을 --;
이 녀석 엄마의 주머니 속사정은 안 중에 도 없는 녀석이다. 그래 그 나이에 어찌 알겠느냐..
나도 재미있게 본 터라 이번에는 방학 중인 친구 아이들까지 초대해서 보기로 했다..
주말에 일하는 나를 대신에서 우리 애도 맡길 겸..ㅋ 나의 치밀한 계산에 의해서 친구에게 전날 집에 놀러오라고 말하고 당일 카메라까지 손에 쥐어 주고는 지난번에 미쳐 촬영하지 못한 촬영 포인트까지 정해 줬다.
그랬더니 .. 친구.. 멋찌게 사진까지 찍어 왔군.
2번 본 딸래미는.. 입이 귀에까지 걸려서 너무나 재미있었다고 하고..
그러나. 딸! 이제 그만! 3번은 안된단다...ㅎㅎ



** 관련글 **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우리 아이 성장일기]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우리아이 이쁘게 키우기 (육아) by 젤리맘.]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포스토리의 소식을 읽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공감이 되셨다면 아래↓ VIEW를 CLICK!   나도 한마디를 원하시면 댓글을!



Trackbacks 0 : Comments 4
  1. BlogIcon 담빛 2011.01.27 13:49 신고 Modify/Delete Reply

    한국인은 삼 세파을 좋아한다는데 전형적인 한국녀군요

  2. BlogIcon 선민아빠 2011.01.28 14:43 신고 Modify/Delete Reply

    3번 정도는 봐줘야지~~ㅎㅎ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