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 앤 밥]바디 슈트 구입했어요..

은.이.story/1M~12M 2011.01.27 20:29
[맘 앤 밥]다들 바디 슈트 하나 정도는 있으시죠?바디 슈트 구입했어요..

완전 득템이에요..지난번 구매한 내복도 산 가격에 구매해서 소재 손상없이 잘 쓰고 있는데..
이번에도 득템이네요.
아무래도 7개월 된 딸아이가 기어다니는 관계로 입혀 놓은 내복이 상의 탈의가 되는 일이 비일비재한 상황이라.
매일같이 수면조끼를 입혀 두지만, 그것도 하루이틀 입히니...너무 치렁치렁해서 불편하더군요..
그래서 첫째 입었던 바디 슈트를 꺼내서 입힐려고 하니.. 3년전 옷이라 볼 품 없이 낡아서 도저히 입힐 수가 없더군요..
지금까지 둘째한테 그럴타한 옷도 못 사주고 선물로 받은 옷만 입힌 터라...--;
이 참에 둘째한테 선물겸 사기로 결심하고 지른 거지요..

제품 소개를 보니, 소재도 도툼하고 가격도 착하여 구매했더니..
정말 예상했던 것보다 색상이며 소재 모두다 GOOD이네요..
오늘 새벽에 급하게 아이한테 입혔더니... 그 새벽에도 옷이 빛을 발하더군요..
구경들 하세요..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우리 아이 성장일기]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우리아이 이쁘게 키우기 (육아) by 젤리맘.]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포스토리의 소식을 읽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공감이 되셨다면 아래↓ VIEW를 CLICK!   나도 한마디를 원하시면 댓글을!



Trackbacks 0 : Comments 4
  1. BlogIcon 돌이아빠 2011.01.28 07:33 신고 Modify/Delete Reply

    아 바디 슈트가 이런거군요 >.<
    왜 저는 이런걸 입혀본 기억이 없는걸까요 ㅡ.ㅡ?

    • BlogIcon 4-story 2011.01.30 17:35 신고 Modify/Delete

      돌이 키울때도 있었을텐데..ㅋ 저희 신랑도 매일 보면서 이것이 바디슈트인줄 모르고 있을꺼에요..

  2. BlogIcon 선민아빠 2011.01.28 12:04 신고 Modify/Delete Reply

    앙증맞고 귀여운걸~~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