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이유식 먹을때 장난치지 마세요

은.이.story/1M~12M 2011.03.22 22:38

아~ 이 녀석 .. 8개월짜리인데.. 성격 정말 제대로 나온다.
이 녀석에 비하면 첫째는 순둥이였구나.. 둘째를 키워보니 첫째를 알게 되는군...ㅎㅎ
이유식 먹을 때 살짝 숟가락으로 줄까! 말까! 장난을 쳤더니.
이 녀석~~~
장난 아니다..
먹을때 장난 치지 마라는 거지..
빽하고 지르는 소리와 행동이 한~~ 성격 하시겠다. 글치.. 자기 밥 그릇가지고 장난치는데 기분이 좋지는 않겠지
어떻게 보면 자기 밥그릇 챙기는 이 녀석이 기특하기도 하지만,.. 오호~ 살짝 당황해서리
계속 미안하다고 연발하는 나~~

다시는 니 밥그릇 가지고 장난하지 않으마.. 약속!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우리 아이 성장일기]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우리아이 이쁘게 키우기 (육아) by 젤리맘.]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포스토리의 소식을 읽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공감이 되셨다면 아래↓ VIEW를 CLICK!   나도 한마디를 원하시면


Trackbacks 0 : Comments 11
  1. BlogIcon 새라새 2011.03.22 20:17 신고 Modify/Delete Reply

    한번만 하시죠..
    그러다 애 성격 버리면 어쩔려구요...ㅎㅎ
    그래도 넘 귀엽네요.. 이건 한 성격보단 ... 저정도면 성격이 좋은것 같은데요..
    다른 아이들 같으면 날리 났을꺼예요 ^^

  2. BlogIcon 굴뚝 토끼 2011.03.22 22:05 신고 Modify/Delete Reply

    ㅎㅎㅎ
    표정 은근 무섭습니다.^^

  3. BlogIcon 담빛 2011.03.22 22:19 신고 Modify/Delete Reply

    먹는 걸로 장난치면 안돼죠~ ㅎㅎ

    맛나게 잘 먹네요 ^^

  4. Ibelieve Icanfly 2011.03.22 23:14 Modify/Delete Reply

    저희 딸이랑 똑같네요.. 먹는걸로 장난치면 완전 짜증내요..ㅋㅋ
    먹는 걸로 장난치지 맙시다! ^^

  5. BlogIcon 연한수박 2011.03.23 14:21 신고 Modify/Delete Reply

    전 장난 칠 엄두도 못냅니다. 그러다 더 안먹을까봐서요^^;;
    잘 먹으니 너무 이쁘네요~~

  6. BlogIcon 하결사랑 2011.03.24 10:54 신고 Modify/Delete Reply

    아...정말 공감됩니다.
    저도 둘째 키워보니 첫째가 얼마나 수월했는지가 새삼 느껴집니다.
    그 애 하나 키우는 걸 뭘 그리 힘들어 했는지..ㅡㅡ;;

  7. BlogIcon 불탄 2011.03.24 13:54 신고 Modify/Delete Reply

    아... 그렇군요.
    공감하면서 잘 읽어봤습니다.

  8. BlogIcon 선민아빠 2011.03.24 14:30 Modify/Delete Reply

    엄마랑 똑이네 ㅎㅎ

  9. BlogIcon 엑셀통 2011.05.31 17:47 신고 Modify/Delete Reply

    이유식 한숟갈한숟갈 받아먹는 모습이 너무 귀엽습니다
    표정이 너무 귀엽네요 처음에는 엄마왜이러세요 장난치지마세요 말하듯 웃다가 나중에 제대로
    짜증내며 그러지마라고 의사표현하는군요 ^^
    우리아이들 4살7살 저럴때가 있었나 벌써 새삼스럽게 느껴집니다.

  10. BlogIcon help with resumes 2012.09.19 14:05 Modify/Delete Reply

    모든 단계는 명확하게 언급되어 있습니다. 감사

  11. BlogIcon write my paper for me 2012.11.17 13:17 Modify/Delete Reply

    Well I'm glad to have helped. And Nice blog, I like your interpretation of the Ocarina articulation symbols. 
    <a href="http://www.writemyessayforme.net/write-my-paper-for-me-now/">write my paper for me</a>

Write a comment